반응형

2017년 핫토이에서 출시한 코스베이비 토르: 라그나로크 콜렉티블 세트(COSB382)입니다.

영화가 개봉하기 전 피규어 쇼핑몰에서 예약 판매 기간 중 구매를 했던 기억이 나는데요. 이 제품은 토르와 로키가 메탈릭 컬러 버전으로 투구가 반짝반짝 광이 나는 게 특징입니다.




상단에는 '헬라', 밑으로 좌 '토르' 우 '로키'순입니다.

헬라와 로키는 영화 전반에 나오는 버전인 반면 토르는 사카르 행성에서 헐크와 대결을 펼쳤을 때의 버전입니다.









(강제로) 검투사가 돼버린 토르입니다. 투구도 쓰고 묠니르가 아닌 메이스와 방패를 쥐고 있는 모습이 상당히 어색하네요ㅋㅋ






토르와 로키를 받치기 위해 프링글스 뚜껑 같은 받침대가 두 개 들어 있는데요. 닥터 스트레인지 받침대와 너무 비교가 되네요. 신경 좀 써주지. 이 세트에서 살짝 아쉬운 부분이라면 받침대인 거 같습니다. 심지어 토르와 로키는 받침대 없이도 설수 있는데..문제는 헬라..





투구가 반짝반짝 광이나니 뭔가 고급스러워 보이고 메이스와 방패를 쥐고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습니다ㅎㅎ









로키는 긴 머리와 장난기가 가득한 표정이 잘 표현되었는데요. 코스베이비에서도 로키는 정말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인 거 같습니다.




단검 두 자루를 쥐고 있고 도도하게 웃고 있는 로키의 모습입니다.





죽음의 여신 헬라입니다. 머리를 쓸어올리면서 변신하던 헬라의 우아함이 전혀 느껴지지 않지만 코스베이비는 귀여우면 그만이니까요~

까치발에 망토에 기대어 받쳐져 있기 때문에 서 있는 모습이 상당히 위태위태해 보입니다. 좀 더 안정적으로 세울 수 있는 받침대가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제가 프링글스 뚜껑으로 잘 만들어 보겠습니다ㅋㅋ





독특한 머리 장식이 잘 표현됐지만 머리가 무거워 잘 넘어진다는 단점을 갖고 있는 헬라입니다. 그리고 셋 다 모두 당연히 버블헤드!!







토르와 로키, 헬라까지 코스베이비 고유의 귀여움이 잘 담겨 있고 디테일이 더해진 표정과 복장 그리고 포즈까지 영화속의 캐릭터 느낌이 전체적으로 잘 표현된 제품인 거 같습니다.

역시나 대만족!!

반응형
Posted by 평범한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