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낮 시간 CGV 채널에서 '엑스맨 탄생: 울버린'을 보고 심심해서 한번 그려 본 울버린입니다ㅎㅎ 울버린은 엑스맨 시리즈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캐릭터로 캡틴 아메리카만큼은 아니지만 제가 좋아하는 영웅이기도 해서 그리다 보니 어떻게 색칠까지 하게 됐네요ㅋㅋ;;



코스베이비 출시는 마블이나 DC, 스타워즈 시리즈가 대부분이고 이것도 영화가 개봉되야 만나볼 수 있는 귀여운 녀석들인데요. 가끔은 이렇게 영화 버전이 아닌 애니메이션 버전으로도 코스베이비가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습니다. 그림을 못 그려서 좀 없어보이긴 한데 언젠가는 코스베이비로도 엑스맨 영웅들을 만나봤으면 정말 좋겠네요~~


P.S

핫토이는 코스베이비에서 제외 되었던 퀵실버, 샤론카터등 비인기 캐릭터들도 꼭 출시를 해달라!!

반응형
Posted by 평범한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