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핫토이 코스베이비에서 출시되었던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 콜렉터블 세트 시리즈 1입니다. 좌측부터 토르,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마크 43, 아이언 리전, 울트론 센트리, 울트론 센트리 프라임이 들어있습니다.




여느 박스와 달리 길게 늘어난 직사각형 박스가 좀 생소하네요~




마블 영웅 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캡틴 아메리카입니다.

항상 아쉬운 건 캡틴 아메리카의 상징인 방패를 팔뿐만이 아니라 등에도 탈부착 할 수 있게끔 자석을 이용하거나(스파이더맨이나 저스티스리그 버전의 슈퍼맨처럼 말이죠) 뭐 그랬음 좋겠는데 코스베이비에게 너무 많은 것을 바라는 건가요??ㅋㅋ




캡틴 아메리카 몸속에 자석을 넣어달라!!!!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 시리즈 2에는 아이언맨 마크 45하고 아이언맨 마크 43 언마스크 버전이 따로 있는데요. 캡틴 아메리카는 시빌 워버전에서 언마스크 버전이 처음으로 나왔습니다. (진작 좀 나오지..)








솔직히 아이언맨은 도색만 바뀌어서 나오는 것 같아 좀 우려먹는 거 아닌가?? 생각도 들지만 그래도 전 코스베이비가 너무 좋네요~~ 따로 할 말은 없습니다ㅋㅋ;;









불량인지 묠니르가 좀 헐거운데요. 그래도 묠니르가 있어 자립이 어느 제품보다 안정적인 토르입니다. 토르 하면 묠니르 였는데.. 이제는 묠니르가 아닌 스톰 브레이커!!







아이언 리전입니다. 솔직히 왜 나왔는지..아이언맨은 정말 사골곰탕만큼 많이 우려먹네요..






두 개까지 필요가 있었을까 하는 생각이 심하게 드는데요. 퀵실버나 스칼렛 위치는 어디다 팔아먹고.. 나중에 '시빌 워'에서 스칼렛 위치가 출시됐지만 퀼실버는 어쩔 겁니까?? 가뜩이나 영화에서 너무 허무하게 죽어 서운한 마당에 코스베이비에서도 제외당하고 흑흑..




퀵실버나 스칼렛 위치가 없어 많이 많이 아쉬웠지만 역시나 코스베이비의 귀여움을 잘살린 제품인거 같습니다. 도색도 불량이 없어 다행ㅋㅋ





다음에는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빌런이 들어 있는 시리즈 2를 올려보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평범한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