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4월에 예약했던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타노스&블랙오더 콜렉터블 세트(COSB451)가 드디어 도착을 했습니다. 7~8월쯤은 돼야 받을 거 같았던 제품들이 이제 하나둘씩 오고 있네요~~

제품을 받으면 야외에서 기쁜 마음으로 사진을 찍어 올리고 싶었지만 강한 비바람에 좌절하고 말았습니다. 흑흑..




일단 박스부터 재미난데요 박스 정면은 타노스의 건틀릿 모양입니다 여자친구는 좀 유치하다며 별로라 하던데요. 저는 심심하지 않아 마음에 들었습니다 하하~ 박스 뒷면은 제품에 대한 소개로 여느 제품 박스와 별 차이는 없어 보이네요.




먼저 우주 깡패 타노스입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커서 살짝 놀랐는데요 머리도 크고 버블헤드라지만 좀 심하게 흔들려 스탠드가 없으면 자립이 불안불안하네요. 타노스의 상징인 건틀릿 또한 뭔가 허전한데요. 건틀릿에 박힌 인피니티 스톤이 클리어 재질로 되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실제로 보니 더욱 커졌습니다. 흑흑..





블랙 오더와 아웃라이더의 정예병인 제네럴 아웃라이더입니다. 작은 크기지만 코스베이비답게 귀엽게 잘 묘사되었네요~ 일반 크기로 나왔어도 좋았을 텐데 전체적으로 볼 때 68,000원이라는 가격이 조금 비싸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헐크와 타노스의 크기를 비교해봤는데요. 역시 헐크의 압도적인 근육 몸집은 봐도 봐도 멋있습니다. 쫄지마!! 아이언맨~~



날씨가 좋아지면 야외에서 좀 더 멋지게 사진을 찍어 올려보고 싶네요~

낼은 아이언 스파이더가 도착할 예정인데요 생각만으로도 두근두근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평범한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