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번에 이어 이번에 소개해드릴 코스베이비는 캡틴아메리카: 시빌 워 버전의 아이언맨팀 콜렉터블 세트입니다.(COSB257) 일단 박스는 캡아팀과 비슷하고 옆면에는 아이언맨 가슴에 있는 아크 리액터 문양이 있는 게 특징입니다.



구성은 좌측부터 블랙 팬서, 아이언맨, 워머신, 블랙 위도우, 비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이언맨 MARK XLVI>




캡틴 아메리카와 함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최고의 인기 히어로 아이언맨입니다. 크롬 버전이라 광이 반짝반짝~ 시리즈가 나올 때마다 항상 느끼는 건데 아이언맨은 도색만 바뀌어서 나오는 거 같다는ㅋㅋ



영화에서처럼 슈트 곳곳에 작은 아크 리액터??도 표현되었네요. 영화 보면서 저게 대체 무슨 기능일까 궁금했는데.. 확실한 건 헐크버스터처럼 보조 아크 리액터는 아니라고 하니 더 궁금하네요.


<워머신 MARK III>





토니의 친구이자 아이언맨의 동료 워머신입니다.

영화에서는 다양한 중화기들로 중무장한 워머신이지만 코스베이비에서는 많이 초라하네요. 영화에서는 분명 왼쪽 어깨에 기관총이 장착되어 있는데 어디에 팔아먹었는지.. 그나마 오른팔에 진압봉이라도 쥐여줘서 감사하다고 해야 하나요?? 앞으로는 아이언맨처럼 다양한 동작과 미니건이나 소총 같은 화기들도 장착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비전>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시리즈(COSB178-183)에서 처음으로 나왔던 비전입니다. 이거 참.. 도색이 변한 거 빼고는 얼굴 표정까지 똑같네요 하하;;


<블랙위도우>





특별한 초능력은 없지만 높은 인기 탓에 빠짐없이 출시되었던 블랙 위도우입니다. 블랙 위도우는 매 시리즈마다 무기가 바뀌는데요. 이번에도 영화에서 사용했던 톤파라는 무기를 양손에 쥐고 있습니다.


<블랙팬서>





최근에 출시된 블랙 팬서는 눈이 드러나서 좀 어색하기도 했고 진보한 슈트라지만 디자인도 저는 이때 나온 블랙 팬서가 마음에 드는거 같습니다. 은근 디테일한 게 코스베이비의 매력인 것처럼 손톱을 보면 비브라늄으로 표현해놔서 도색이 은색으로 되어 있는 게 살짝 귀엽기까지 한 블랙 팬서입니다.




작다고 무시하지 맙시다!!ㅋㅋ

반응형
Posted by 평범한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