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년에 개봉한 캡팁 아메리카: 시빌 워에 맞춰 출시되었던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 캡아 진영의 코스베이비입니다. 최근 영화채널에서 TV 최초라는 문구와 함께 엄청 방영되기도 해서 저도 벌써 세 번이나 봤네요ㅋㅋ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 버전은 이전에 출시된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시리즈에 비해 좀 더 디테일한 디자인과 색감으로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라 생각되는데요. 항상 그래왔지만 제품을 받고 나서 무척 신이 났던 기억이 나네요. 하하~





제가 제일 좋아하는 캡틴 아메리카입니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버전과 크게 달라진 점은 없지만 좀더 디테일한 슈트 도색과 어깨 부분에 아머가 장착되었습니다.

끝.





캡틴 아메리카 두 번째 작품의 빌런으로 등장했던 윈터 솔저입니다. 본명은 제임스 뷰캐넌 반즈(버키)로 어렸을 적부터 캡틴 아메리카의 절친이기도 하죠.



윈터 솔저의 트레이드 마크인 빨간 별의 의수가 아기자기하게 잘 표현되었네요. 로켓이 정말 탐낼만 합니다ㅋㅋ 게다가 인피니티 워에서는 비브라늄으로 만든 의수이니..



영화에서는 절친 그 이상의 우정??을 보여주기도..





영화에서처럼 업그레이드된 헬멧과 슈트가 잘 표현되었고 코스베이비 특유의 귀여움이 잘 반영된 앤트맨입니다. 크롬 도색으로 반짝반짝 빛이나니 고급스러워 보이기까지 하네요~ 앤트맨과 와스프 버전의 코스베이비는 완전 개실망..






레드아이 버전의 스칼렛 위치입니다. 양손에는 붉은색 에너지 파동이 발산되는 것까지 잘 표현되었네요. 코스베이비로 처음 나온 스칼렛 위치라 무척 반가웠는데 언젠가는 쌍둥이 오빠인 퀵실버도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캡틴의 믿음직한 동료인 팔콘입니다. 고글은 탈부착이 불가능~ 날개가 달린 제트팩이 입체적으로 잘 표현 되었지만 양손에 기관총을 쥐어줬더라면..레드윙도 있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인기가 없어서 그런지 시빌 워때 처음으로 나온 호크아이입니다. 다른 멤버들과 다르게 조금의 동작이 연출되었네요. 코스베이비는 관절들을 움직일수 없어서 이런 조금만 동작 하나하나가 완전 고맙죠~~ 그러면서 호크아이가 왼손잡이라는 것도 사진을 찍으면서 알게됐네요ㅎㅎ





반응형
Posted by 평범한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