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핫토이 코스베이비로 발매되었던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콜렉터블 세트(COSB197-198)입니다.

당시에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를 해서 가품이 아닐까라는 의심이 최근에 아주 많이많이 드는데요. 그때는 가품이 있다는 생각을 전혀 못해서 정신 못 차리고 아주 좋다고 신이 나서 샀던 기억이 나네요 흑흑..





구성은 아머드 배트맨과 슈퍼맨 그리고 배트맨을 호출할 때 사용되는 배트 시그널 조명이 들어 있습니다.







아머드 슈트를 입고 있는 배트맨과 고든이 배트맨을 부를 때 사용하는 박쥐 모양의 배트 시그널입니다. 배트맨부터 배트 시그널까지 아기자기하게 잘 표현되었네요~




버블헤드라고 하기엔 움직임 덜해요. 혹시 가품이라서??








레이저를 쏘기 직전의 슈퍼맨입니다. 공중에 떠있는 모습으로 클리어 재질의 스탠드에 무게도 어느 정도 있어서 안정적으로 세울 수가 있네요~





가품이 심하게 의심되는 부분이 바로 얼굴 부분인데요. 얼굴이 상당히 비대칭이죠??

자세히 보면 벨트 도색도 가운데가 아닙니다. 그때 환불을 하고 돈을 더 보태서 다시 사든가 했어야 했는데 정말 후회가 막심합니다. 흑흑..




첫 예고편이 공개되고 마지막 장면에서 서로 마주 보고 서 있는 모습에 엄청 열광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는데요. 그 장면을 코스베이비로 연출하고 싶은데 능력이 부족해서 역부족이네요ㅎㅎ

아무튼 도색부터 마감 처리까지 많이 아쉽고 불량이거나 가품으로 의심되는 배트맨과 슈퍼맨 코스베이비였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평범한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