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핫토이 코스베이비에서 출시되었던 에이지 오브 울트론 시리즈 1.5(COSB176-177)입니다.

양옆 귀여운 덩치들 사이에 마크 43 데미지 버전이 있고 좌측에는 아이언맨 헐크버스터, 우측에는 헐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쫄지마!! 마크 45!!











팬티 한 장 걸쳤을 뿐인데도 너무 귀엽고 멋있는 헐크입니다. 토르:라그나로크 버전이나 인피니티 워 버전 헐크는 몸은 작고 머리만 커졌지 뭐하나 마음에 드는 구석이 없었는데요.. 진정한 헐크라면 팔뚝이 이 정도는 되야죠ㅋㅋ 화려하지 않아도 좋다 앞으로는 이렇게만 나와다오~~











헐크와 대항하기 위해 토니 스타크가 개발한 아이언맨 헐크버스터 입니다. 뭐 영화에서 보셨겠지만 헐크에겐 헐크버스터도 무용지물ㅋㅋ

마크 43과 달리 웨더링 없이 깔끔하게 나왔네요~~







좀 심심한 느낌도 있지만 등빨이 모든 것을 커버해주네요ㅋㅋ








헐크와 얼마나 힘겨운 싸움을 했는지 알 수 있는 마크 43 의 모습입니다. 전면은 웨더링이 곳곳에 잘 표현됐지만 후면은 너무 깔끔하다는 게 옥에 티..

아무튼 작다고 무시하지마라!!ㅋㅋ





머리 부분을 뒤로 젖히면 이렇게 마크 43을 태울 수 있습니다~ 은근 디테일한 게 코스베이비의 매력이죠ㅎㅎ~



이번 1.5 시리즈는 마크 43의 웨더링부터 전체적으로 색감도 좋고 큰 몸집들을 귀엽게 표현해줘서 고민 없이 질렀던 제품이었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평범한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