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20번째 시리즈인 앤트맨과 와스프가 오늘(7/4) 개봉을 했습니다. 저도 오늘 4시 영화로 예매를 한 상태인데요 벌써부터 두근두근 설레네요ㅋㅋ

그리고 핫토이 코스베이비로도 출시가 된다는 소식까지~~ 오예~~





먼저 앤트맨 콜렉터블 세트입니다. 새로운 슈트의 앤트맨과 클리어 재질로 되어 있는 2CM, 4CM 크기의 앤트맨인데요. 최근에 출시되는 코스베이비를 보면 예전 코스베이비와 디자인이 조금 바뀐 거 같은데 기분 탓일까요??






솔직히 이번엔 앤트맨과 와스프를 보고 실망한 부분이 많은데 이것만큼은 꼭 구매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생각지도 못한 플라잉 앤트가 너무 귀엽기도 하고ㅎㅎ

플라잉 앤트를 타고 있는 앤트맨은 정말 정말 강추입니다!!







가장 기대가 컸고 실망도 컸던 와스프입니다. 아무래도 코스베이비로는 처음으로 출시되는 거라 기대를 많이 했는데.. 특히 헤드의 눈 부분은 도색으로만 땡처리한 부분이 매우 불만이라 사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이 되네요.. 와스프의 경우는 스탠드가 없이는 자립이 힘들어 보이는데 스탠드가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마지막은 앤트맨과 모비 콜렉터블 세트입니다. 모비라는 요녀석은 왜 자꾸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이번 시리즈 빌런으로 나오는 고스트는 왜 안보이는 걸까요?? 최근에 공개된 블랙 팬서의 빌런 킬몽거도 나왔고 작년 스파이더맨 홈커밍 때에도 벌쳐가 나왔는데 고스트가 보이질 않으니 뭔가 허전하고 아쉽습니다.


전체적으로 앤트맨과 와스프 코스베이비 출시 소식은 매우 반갑지만 제품에 대해서는 아쉬운 점도 많은 거 같네요 흠..

반응형
Posted by 평범한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