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핫토이 코스베이비에서 출시되었던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 버전의 앤트맨(COSB279)입니다.

앤트맨은 스파이더맨, 가오갤 멤버들과 더불어 마블의 대표적인 코믹 캐릭터인데요. 영화에서는 짧은 등장으로도 앤트맨식의 개그와 액션으로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면 인상 깊은 활약을 보여줬었죠.



보통 코스베이비 크기가 10cm 정도 하는데요. 이번 제품은 거대해진 앤트맨이 23cm, 작은 크기의 앤트맨이 4cm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에서는 슈트 디자인이 바뀌었는데요. 영화 앤트맨에서 나왔던 슈트가 오래전에 만든 거라 좀 더 업그레이드를 한거 같네요. 디자인이 나쁘진 않지만 저는 이전 슈트가 더 마음에 드는 거 같습니다.




크기별로 찍어본 앤트맨입니다. 그냥 서있을 뿐인데 왜케 귀여운지~ 시선을 뗄 수가 없네요ㅋㅋ






공항 전투 신 중 커지기 전 컨테이너 박스 위를 달리는 앤트맨이 생각나는데요. 아기자기한 크기지만 디테일하게 잘 표현한 거 같습니다.







캐릭터가 갖고 있는 고유의 능력 때문인지 코스베이비와 상당히 잘 어울리는 앤트맨~

간단한 연출로도 재미가 쏠쏠하네요~

반응형
Posted by 평범한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