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년 전 이맘때쯤 여자친구에게 선물로 받았던 저스티스리그 코스베이비(COSB 397)를 소개합니다. 영화는 2017년 11월 15일에 개봉했는데요. 개봉 전까지만 해도 2017년 최고의 기대작이었지만 기대에 비해 흥행 성적은 부진했던 걸로 기억에 남네요.



하지만 영화와 달리 코스베이비만큼은 최고의 퀄리티를 갖추고 출시가 되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든 점이 캐릭터가 하나같이 정자세가 아닌 제각각 다른 동작에 캐릭터를 상징하는 무기를 들고 있다는 겁니다.




박스 디자인은 DC답게 어두침침..

왼쪽부터 배트맨, 슈퍼맨, 원더우먼, 아쿠아맨, 플래시, 사이보그 여섯 명으로 가격에 비해 정말 알차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스티스리그의 최강자 슈퍼맨입니다.

눈에서 히트비전을 쏘는 동작인데 특이하게 코스베이비와 스탠드가 일체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또한 이번 저스티스리그 코스베이비는 기존에 출시되던 버블헤드 버전이 아니고 머리가 회전이 되는 일반적인 피규어입니다.




배대슈 버전의 슈퍼맨과 비교를 해봤는데요. 확실하게 예전에 나왔던 버전보다 발전된 모습이 느껴지는 것이 슈트나 근육질 몸, 머릿결까지 정말 신경을 많이 쓴 거 같습니다.



동일선상에서 찍은 사진인데 착시현상을 일으킬 정도로 머리 크기가 커진 건 저는 좀 별로라는 생각이 드네요. 머리 크기는 그렇다 쳐도 코스베이비는 모름지기 배가 나와야 폼이 나는데..흑흑






눈에서 히트비전을 쏘는 모습입니다. 클리어 재질로 된 히트비전은 탈부착이 가능한데요 히트비전에 마그네틱이 부착되어 있어 슈퍼맨 눈에 부착을 하게 되면 좀 더 역동적인 모습의 슈퍼맨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현재 DC 코믹스의 희망 원더우먼입니다.

영화 저스티스리그에 대한 혹평이 많았지만 원더우먼의 활약만큼은 팬들에게 호평을 받았었죠?? 하하;;




굴복의 팔찌와 헤스티아의 올가미(진실의 올가미)를 쥐고 있는 원더우먼입니다. 무기가 많다보니 방패와 갓킬러는 생략됐네요. 스탠드가 없지만 자립이 매우 안정적입니다.







영화에서는 플래시와 함께 개그를 담당하고 있는 캐릭터 아쿠아맨입니다.

배대슈버전에 비해 갑옷도 챙겨 입고 수염이나 표정까지 플래시 다음으로 마음에 드는 코스베이비입니다.





삼지창을 들고 파도를 타는 모습이 굉장히 멋진데요. 

파도 형상의 스탠드와 배대슈 버전처럼 수염을 도색으로만 끝내지 않고 제대로 표현한 부분이 마음에 쏙 듭니다. 이번 제품을 보면 올해 12월에 개봉하는 아쿠아맨 영화부터 코스베이비까지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
Posted by 평범한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