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코스베이비 출시 소식입니다.

어제 보고 온 아쿠아맨이 먼저 나와야 할 듯싶은데 내년에 개봉하는 캡틴 마블이 먼저 나왔네요. 영화가 너무 재밌어서 그런지 아쿠아맨이 먼저 보고 싶은데.. 그래도 코스베이비 출시 소식은 언제든지 반갑습니다~





먼저 캡틴 마블 플라잉 버전입니다. 음.. 코스베이비에서는 경실이 누나의 모습을 볼 수 없어서 다행이라는.. 캐스팅 논란은 영화에서만~~





캡틴 마블이 소속되어 있는 스타포스 버전인데요. 아직도 녹색 슈트와 빨간색의 슈트가 갖고 있는 의미가 밝혀지지 않아 몹시 궁금하네요.

인피니티 워 버전 블랙 위도우도 생각나고 표정이나 움직임도 뭔가 많이 심심합니다.





마스크를 쓰고 있는 매우 평범한 캡틴 마블 스타포스 버전입니다. 좀 더 역동적인 움직임을 보고 싶은데.. 정말 심심하네요..



캡틴 마블 마스크 버전으로 우리가 많이 알고 있는 빨간색의 오리지널 슈트를 입고 있는 캡틴 마블입니다. 우주에서도 자유롭게 날아다닐 수 있는 캡틴 마블이 에너지 블라스트를 모으고 있는 모습입니다.



마스크 버전은 모두 인피니티 워의 토르처럼 눈에 발광 효과가 있는거 같습니다.



이번 캡틴 마블은 콜렉터블 세트로 출시되지 않을는지 코스베이비로 한 번도 출시되지 않았던 닉퓨리나 1대 캡틴 마블 '마벨'의 모습이 보이지 않는 점은 조금 아쉬운 부분이네요. 혹시나 나중에라도 나오길.. 이러고 앤트맨 빌런으로 나왔던 고스트도 아직 구경도 못했다는..

궁예가 되기 전의 닉퓨리나 마벨의 모습도 추가적으로 출시되기를 기대해봅니다.



캡틴 마블 메인 예고편

반응형
Posted by 평범한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