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963년 7월 스탠 리와 스티브 딧코 콤비에 의해 태어난 마블 코믹스 최강의 마법사 닥터 스트레인지입니다. 제가 구매한 건 2016년에 개봉하면서 출시되었던 닥터 스트레인지 코스베이비(COSB325)인데요. 에인션트 원이나 모로도, 이번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등장했던 웡까지 세트로 출시가 되어도 좋았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는 제품입니다. 당시에는 달랑 닥터 스트레인지 하나가 출시되었습니다.





정자세가 아닌 나름 연출된 동작으로 출시가 되었고 받침대는 영화에서 닥터스트레인지가 만들어내는 불꽃 모양으로 만들어졌는데요 아슬아슬하게 한발로 서있는 닥터스트레인지의 동작과 받침대의 참신함에 큰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닥터 스트레인지의 상징과도 같은 '공중부양 망토'입니다. 닥터 스트레인지의 비행능력은 이 망토에서 나오는데요 말은 못하지만 자아가 있어 전투 중 알아서 공격과 방어는 기본!! 위기에 처한 닥터 스트레인지를 감싸며 보호까지 해주는 보디가드입니다. 심지어 닥터 스트레인지의 눈물까지 닦아주는 참 마음 깊은 망토이죠ㅋㅋ




'아가모토의 눈'을 목걸이로 걸고 있는데요. 인피니티 스톤 중 하나인 타임 스톤이죠~

타임 스톤을 보관하고 있는 목걸이의 장식이 뉴욕 생텀의 문양과 비슷한 것이 특징인데요 나름 섬세하게 잘 표현한 거 같습니다ㅋㅋ



이번에 출시된 인피니티 워 버전은 제가 갖고 있는 솔로 영화 버전과 별다른 차이가 없어 구매를 하지 않았는데요. 보면 볼수록 웡과 함께 소장하고 싶기는 하네요ㅋㅋ

반응형
Posted by 평범한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