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번 글에 이어 오늘 소개할 히어로는 앤트맨의 파트너이자 또 다른 주인공인 와스프(COSB568)입니다. 본명은 호프 밴 다인으로 행크 핌과 재닛 밴 다인 사이에서 태어난 딸입니다. 2015년에 개봉한 앤트맨에서 주인공 스콧 랭의 조력자로 등장하였고 쿠키영상에서는 아버지 행크 핌에게 지금의 와스프 슈트를 받으며 앤트맨 속편에 대한 2대 와스프의 등장을 알렸습니다.

이름처럼 말벌을 연상케하는 날개가 있어 비행이 가능하며 손목에 장착한 장치로 에너지 블라스트를 발사할 수 있습니다.

아트박스 이미지는 앤트맨(COSB567)과 똑같이 핌입자 심벌과 축소 효과를 표현할 수 있다는 설명이 그림으로 그려져 있습니다. 뭐 축소와 복원능력이 같으니까..

구성품도 와스프, 미니와스프, 스탠드, 축소 효과를 표현할 수 있는 스크린이 들어 있습니다.

앤트맨과 같이 가지고 놀기 좋은 피규어 입니다.

에너지 블라스트를 발사하는 동작인 거 같은데 에너지 블라스트 이펙트 파츠 뭐 이런 건 욕심이겠죠??ㅋㅋ

날개는 클리어 재질로 되어 있고 슈트는 깔끔하게 도색으로만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번엔 다행히도 도색 미스가 없네요ㅎㅎ;;

말벌보다 작은 2cm 미니 와스프입니다.

 

이번 와스프(COSB568)의 경우는 앤트맨과 비슷하다 보니 딱히 리뷰할게 없는 거 같네요. 메인 빌런으로 등장한 고스트는 존재감을 크게 못 보여준 탓인지 코스베이비로 안 나온 게 살짝 아쉬운 점이고요.

세 번째 시리즈인 퀀텀 매니아가 내년 개봉으로 알고 있는데 차질 없이 제날짜에 만나봤으면 좋겠습니다. 참!! 코스베이비 출시도 아주아주 기대하며 간단하고 어설픈 리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끝!!

반응형
Posted by 평범한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