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소개할 히어로는 묠니르와 스톰 브레이커를 들고 천둥번개와 비바람을 자유자재로 다루는 토르..가 아닌 알코올 중독에 비만까지 겹친 그리고 살짝 찌질한 뚱토르입니다ㅋㅋ

구성품은 뚱토르와 스탠드가 들어 있습니다. 토르 손에 망치는 없고 양념이 듬뿍 담긴 나초라니ㅋㅋ 영화를 보면서도 엄청 웃었는데 코스베이비를 보면서 또 한 번 웃네요ㅋㅋ 맥주병도 좀 쥐여주지ㅋㅋ

정말 사랑스러운 몸매입니다ㅋㅋ

개인적으로 코스베이비의 매력 포인트가 살짝 나온 배라고 생각하는데 확실히 일반 코스베이비보다 배가 더 나온 것이 너무 귀엽네요ㅋㅋ

버블헤드 제품이고 선글라스나 그릇은 탈착이 안됩니다. 덥수룩한 수염도 불륨감 있게 잘 표현되었네요.

아쉬운 점은 머리와 머리를 잇는 부분에 단차가 좀 심하다 보니 눈에 거슬리는데 나중에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보면 볼수록 코스베이비에 어울리는 매력적인 뚱토르!! 특별한 기능이나 이펙트 파츠가 없어도 굉장히 만족스러운 코스베이비입니다. 그럼 이렇게 귀여운 뚱토르를 선물해 준 여자친구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간단하고 어설픈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끝!!

 

반응형
Posted by 평범한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