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앙증맞은 마블 히어로 앤트맨(COSB567)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제품은 2019년에 출시하였고, 어벤저스: 엔드게임 버전인 앤트맨입니다. 앤트맨과 와스프에 나왔던 미완성된 그 슈트인 거 같네요. 가격은 이만 원 중후반대로 구성품을 생각한다면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 드는 제품입니다.

아트박스 이미지입니다. 앤트맨을 상징하는 핌입자 심벌과 앤트맨이 점점 작아지는 효과를 표현할 수 있다는 설명이 쓰여 있는 거 같습니다. 뭐 뜯어보면 알겠죠~

좌/우면은 앤트맨의 그림과 어벤저스 심벌마크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은 앤트맨, 미니 앤트맨, 스탠드, 축소 효과를 표현할 수 있는 스크린이 들어 있습니다. 이제 스탠드는 기본ㅋㅋ

이렇게 앤트맨이 점점 작아지는 효과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손목에 있는 디스플레이 조작패널부터 벨트까지 입체감 있게 잘 표현해놓았네요~

작으면서도 갖출 것은 다 갖춘 아주 귀여운 앤트맨입니다.

헬멧의 도색 미스와 백팩이 도색으로 변한건 살짝 아쉬운 부분이네요.

2cm 크기의 미니 앤트맨입니다. 코스베이비 중 가장 작지만 디테일이 생각보다 좋아 놀랐습니다. 너무 작아 버블헤드는 적용을 못 시킨 거 같네요. 헤드는 그냥 고정되어 있습니다.

별다른 파츠도 필요 없고 관절이 움직이지 않아도 앤트맨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어느 곳에서도 연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 거 같습니다. 진짜 가지고 놀기 재밌네요ㅋㅋ

좌측부터 엔드게임, 시빌워, 앤트맨, 엔드게임, 시빌워 버전으로 2cm부터 23cm까지 크기별 앤트맨입니다. 괜히 뿌듯~

그럼 여기까지 간단하고 어설픈 리뷰는 끝!!

반응형
Posted by 평범한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