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소개할 코스베이비는 우리들의 친절한 이웃 '스파이더맨'입니다.

제품은 2017년 영화 개봉에 맞춰 출시한 스파이더맨 홈커밍 콜렉터블 세트(CPSB369)인데요.

귀여운 스파이더맨 3명이 들어 있고 가격은 오만 원 중후반대였던 걸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먼저 스파이더맨 슈트를 연상시키는 아트박스 이미지 입니다.

첫 번째 코스베이비입니다.

뭔가 착지하는 듯한 동작인데요. 팔, 다리가 짧아도 스파이더맨의 역동적인 동작을 잘 표현한 거 같습니다.

머리 부분은 양파망??으로 감싸져 있고 나머지는 도색으로 되어 있네요.

딱히 이질감은 없지만 재봉선라인이 살짝 튄다는 게 아쉽습니다.

다음은 크롤링버전입니다.

영화 속에서 많이 보는 동작 중 하나인데요.

토실토실한 엉덩이가 너무 귀엽네요ㅋ

역시 재봉선이 튄다는..

마지막으로 글라이딩 버전입니다.

슈트에 웹 윙 기능이 있어 일시적으로 비행이 가능하죠~

웹 윙은 클리어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벽에 찰싹 달라붙은 모습이지만 하늘을 나는거 같기도 해서 연출하는 재미도 쏠쏠할거 같네요.

정말 보면 볼수록 너무 귀엽습니다~

구성된 3개 모두 버블헤드 제품으로 건들면 피규어 머리가 흔들거립니다.

버블헤드 외에도 스파이더맨은 손이나 발바닥에 자석이 부착되어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금속 재질이라면 모두 붙일 수 있기 때문에 집안 인테리어 효과에도 좋은 제품인 거 같습니다.

 

꽤 쌀쌀했던 날씨가 오늘은 좀 풀린 거 같네요.

하루빨리 코로나가 진정되길 바라면서 모두 힘든 시기 힘내라는 말보다는 이젠 그만 힘들어했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건강이 최고!!

반응형
Posted by 평범한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