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코스베이비를 검색하다가 새로 출시한 영웅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고스트라이더인데요.

이 악마처럼 생긴 캐릭터를 이렇게 귀엽게 만들 수 있나 깜짝 놀라면서 바로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에 검색을 해보니 웬걸 국내에는 아직 출시하지 않은 상품이더라고요. 흑흑..




이렇게 해외에서는 출시됐지만 국내에는 출시하지 않은 미출시 상품들이 몇개 있는데요 그중 가장 아쉬운 건 캡틴아메리카 언마스크 버전입니다. 벨벳 버전은 아이언맨과 함께 현재 높은 가격으로 판매 중인데 가격도 가격이지만 벨벳 재질이 별로라 고민 중입니다.



분명 인터넷에 일반 버전이 전시되어 있는 사진도 있고 언젠가는 나오겠지 하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는데 늦더라도 언마스크 일반 버전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정말..




그림에서 보면 작년에 개봉한 시빌 워에서의 샤론 카터도 보이네요. 하지만 코스베이비로는 나오지 않은 거 같습니다. 또한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안타까운 죽음을 맞이한 스칼렛 위치의 오빠 퀵실버도 안나왔죠. 



요즘 제가 뒤늦게 빠진 미드 에이전트 오브 쉴드 히어로들도 출시했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데이지 꼭 좀ㅋㅋ 매시즌을 거듭하면서 시청률은 계속 하락 중이라는데 저는 나름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데이지로 나오는 클로이 베넷은 완전 제 스타일ㅋㅋ

부족한 실력으로 제가 한번 그려본 퀘이크 '데이지'입니다.



데어 데블은 나왔으면서 제시카 존스나 루크, 아이언 피스트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나중에라도 기왕이면 빨리 출시가 되길 바라봅니다.

반응형
Posted by 평범한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