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트맨은 다크 히어로의 원조이면서 DC 코믹스 최고의 인기 히어로이죠~ 저도 어렸을 때 만화나 영화를 보면서 굉장히 좋아했던 히어로인데요~ 오늘은 2016년에 개봉한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에서 나오는 아머드 배트맨 블랙 크롬 버전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며칠 전 생일선물로 여자친구에게 받았는데요. 받고 나서 어찌나 기뻤던지 하하~



아머드 배트맨은 매트 블랙, 크롬, 블랙 , 블루, 골드 이렇게 총 다섯가지 버전이 있고 저는 이 중에서 블랙 크롬 버전이 가장 멋있어서 구매를 했습니다. 이번 아머드 배트맨은 전체에서 반짝반짝 광도 나지만 가장 큰 매력은 눈에서 빛을 쏜다는 겁니다~



이렇게 머리 뒤에 버튼이 있고 버튼을 누르면 눈에서 LED가 발사됩니다~~ 머리 안에 배터리가 있는데 교체하는 방법은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ㅎㅎ;;(교체하는 방법이 궁금해 뚜껑을 열어보려 했지만 망가질까 봐 바로 생각을 접었습니다;;)



매트 블랙도 사고 싶었지만 LED가 아니라서..




이렇게 눈에서 빛을 발사합니다. 하하~~ 한정판 답게 일반 버전보다 확실히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특히 밤이 되면 더욱더 진가를 발휘하는 배트맨입니다~~ 역시 다크 나이트ㅋㅋ




제가 갖고 있는 코스베이비 배트맨들입니다. 아직도 사고 싶은 것들이 너무나도 많은데 언제 다 모을 수 있을까요??



한정판이라 일반 코스베이비보다는 가격이 조금 높았는데요. 출시된 지 꽤 된 제품이고 저는 한참 뒤에 산 거라 가품이라는 의심도 들지만 여자친구의 선물이라 정품보다 더 소중하게 간직하려고 합니다~



조만간 출시될 '어벤저스 인피니티 워' 버전으로 나오는 아이언맨도 LED 버전이 있던데요. 아이언맨은 인기가 높은 캐릭터라 품절되기 전에 일찍 구매를 할 생각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평범한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