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며칠 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버전 코스베이비가 일부 공개되었었죠 새로운 무기를 착용한 캡틴 아메리카나 눈에서 LED 빛을 발하는 아이언맨, 최근 개봉했던 블랙 팬서를 포함해서 몇몇 히어로들이 선공개되면서 즐거운 마음으로 글을 올렸었는데요. 어제는 타노스와 블랙 오더, 아이언 스파이더와 헐크버스터가 추가적으로 공개가 되었습니다.



타농부와 그의 일꾼들입니다~

타노스가 큰 걸까요? 아님 블랙 오더들이 미니 사이즈로 나온 걸까요?? 블랙 드워프가 저렇게 작은 녀석이 아닌데 많이 낯서네요 흠..



그래도 미니 사이즈치고는 퀄리티가 좋아 보입니다




우주 최강 빌런인데 싸구려 큐빅이라도 좀 달아주지하는 아쉬움..





코르버스 글레이브입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예고편에서 비전의 마인드 스톤을 뺏는 모습으로 잠깐 나왔는데요. 영화에서 과연 어떤 능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제일 기대를 모았던 아이언 스파이더입니다. 아이언맨만큼이나 인기 높은 캐릭터라 스파이더맨 홈커밍 버전이 나왔을 때 거의 모든 제품들이 금방 품절되는 현상이 벌어졌었는데요. 지금 쇼핑몰에서 파는 스파이더맨 제품은 대부분 가품이라 저는 처음으로 해외 직구라는 방법으로 COSB 369를 구매했습니다. 국내에서 사려면 출시된 가격에 두 배나 오른 가격으로 사야 하니.... 조금 귀찮았지만 해외 직구도 나쁘지 않더라고요.



설마 4개의 거미팔에도 마그네틱이ㅋㅋ




스파이더맨은 이번에도 다양한 동작으로 출시가 됩니다. 사진처럼 저런 연출도 가능!! 정말 탐나는 녀석이네요. 이번 아이언 스파이더는 마그네틱은 기본이고 자세히 보면 눈에서 LED도 나오는 거 같습니다.




4개의 거미 기계 팔이 무거워 제대로 설 수나 있을지ㅋㅋ 아오 귀여운데 멋있기까지 하는 아이언 스파이더는 놓치면 정말 후회할 거 같습니다.




예상했던 대로 헐크버스터 속의 주인공은 브루스 배너였습니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나왔던 헐크버스터보다 조금 작아진 거 같은데 구매해서 비교해보면 알겠죠~




지금까지 공개된 제품들은 모두 2,3분기 출시예정이며 현재 예약을 받고 있는중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평범한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