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스베이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두 번째 공개 사진입니다. 먼저 아이언맨인데요 예고편을 보면서 이번 슈트인 마크 50이 한층 더 발전된 것을 보실 수 있는데 혹시 비브라늄으로 제작된 게 아닐까 조심스럽게 예측해봅니다.






첫 번째 사진에 아이언맨 눈에서 라이트가 나오는 게 보이시나요? 예전 한정판으로 출시된 배트맨 크롬 버전과 같이 이번 아이언맨 눈에서도 라이트가 번쩍하고 나오나 봅니다.

코스베이비도 점점 진화 중이네요~~




타노스는 생각보다 좀 작게 나온거 같네요. 이번에 나오는 헐크와 비슷한 크기라면 실망입니다. 털썩..

다음은 토르입니다. 두가지 버전이 공개되었는데요 토르 한쪽눈에도 라이트가 나왔더라면 하는 아쉬움도 살짝 있지만 두가지 버전 다 마음에 드네요~








토르의 새로운 무기 스톰 브레이커도 보입니다. 그보다 토르의 한쪽 눈은 누가 이식을 해준 걸까요??





장난기가 얼굴에 한가득한 로키입니다. 이번엔 또 무슨 사고를 칠지ㅋㅋ..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리더 스타로드입니다. 이번 스타로드는 이전에 나왔던 버전하고 크게 달라진 건 없어 보이네요. 아이언맨 때문인지 눈에서 라이트 나오는 거에 꽂혀서 자꾸..












토르는 벨벳 버전까지 나오고 로켓은 작아지고 그루트는 많이 커졌네요ㅋㅋ 제가 원하던게 바로 이런거ㅋㅋ

아직 공개되지 않은 코스베이비들도 수두룩한데 대체 이번 코스베이비는 몇 개의 버전들이 나올지 정말 궁금합니다~ 

반응형
Posted by 평범한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