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는 4월에 개봉하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코스베이비가 일부 공개되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제품은 와칸다에서 벌어지는 타노스부대와의 대규모 전쟁씬에 나오는 영웅들인데요.아무래도 영화에서 나오는 캐릭터들이 많다보니 시간을 두면서 천천히 공개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먼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캡틴아메리카 입니다.





캡틴아메리카를 상징하는 방패가 없어서 그런지 많이 허전해보입니다. 새로운 무기도 그렇고 언마스크 버전이 뭔가 많이 낯서네요~




한동안 깊은 잠에서 깨어나지 않을 거 같았던 윈터 솔저(버키 반즈)도 공개되었습니다. 누가 절친 아니랄까봐 캡틴 따라 똑같이 수염을 길렀네요~




현재도 상영 중인 블랙 팬서입니다. 영화 개봉 당시 코스베이비가 출시되지 않아 많이 아쉬웠는데 여기서 이렇게 보니 반갑네요~ 영화에 나왔던 그 슈트라면 보라색 라인이 좀 보여도 멋있을 텐데.. 혹시나 다른 버전도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헤어스타일이나 무기를 보면 완전 모킹버드인데 블랙 위도우입니다ㅋㅋ 예고편에서 스칼렛 요한슨의 주름을 보고 세월의 야속함을 느꼈는데요 한살이라도 젊었을 때 블랙 위도우의 단독 영화가 제작되기를 바라봅니다.





공개된 코스베이비중 가장 실망한 헐크입니다. 정말 다이어트의 안 좋은 예이죠 흑흑.. 에이지 오브 울트론 버전에 나왔던 헐크를 기대했는데 토르 라그나로크 때보다도 더 작아지면 어쩌라는거ㅠㅠ  헐크 몸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외소해서 저는 헐크베이비라고 부르겠습니다ㅠㅠ





워머신입니다. 아무래도 와칸다의 의학기술로 치료된 거 같죠?? 맨 뒤에 팔콘도 보이는데 아무래도 이 둘은 미니 사이즈 같습니다.





마지막은 단체샷으로 마무리~~

반응형
Posted by 평범한남자